솔리티 도어락 고객센터
https://www.solitykorea.com/kr/support/service
SOLITY
서비스 안내 소중한 보금자리 솔리티의 디지털 도어락으로 안전하게 지키세요 서비스에 대하여 저희 본사에서는 품목별 소비자피해 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
www.solitykorea.com
반응형
보증기간이내 무료수리
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- 제품 교환
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로 수리를 요할 때 - 제품 교환
수리가능 - 동일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 / 동일하자로 4회까지 고장 발생시 - 제품 교환
수리불가능 -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 / 수리용 부품은 없이 수리 불가능시 - 제품교환
A/S문의 솔리티 고객센터
1588-3641